모델 송해나가 김종민과 잠깐 만난 적 있다고 밝혀 화제다.
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‘미운 우리 새끼'(이하 ‘미우새’)에서는 네 남자의 밸런타인데이 술자리가 그려졌다.

이날 김종민은 과거 송해나와 썸을 탄 적이 있다고 밝혔다. 데프콘은 이를 믿지 못하고 송해나에 직접 전화를 걸었다. 데프콘과 송해나는 현재 ‘나는 솔로’ 공동 진행자다.
데프콘이 “내가 들은 얘기가 있는데 너 종민이랑 썸탄 적 있냐. 종민이는 너랑 사귀었다고 얘기하고 다닌다더라”고 하자, 송해나는 “잠깐 만난 적 있죠. 예전에. 종민 오빠 귀엽지 않냐”고 말했다.

송해나는 심지어 데프콘이 김종민에 전화를 바꿔주자 “아니 왜 이곳저곳에 말하고 다니냐”고 귀엽게 타박하기까지 했다. 두 사람은 작년에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핑크빛 기류를 보였다.









![[속보] 민희진 “뉴진스 복귀 존중, 단단한 팀이 되거라”](https://turbonews.co.kr/wp-content/uploads/2025/11/ㅁ-218x150.jpg)








![[car-sign]추운 겨울,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이 켜지는 이유는?…과학적 원리와 관리법](https://turbonews.co.kr/wp-content/uploads/2025/11/image-10-218x150.png)


![[글로벌기자단]”이혼 전이라도 아이 양육권 먼저 결정?”한·중 가정법, 자녀 복리 개입 시점 ‘온도차’ 법원내부](https://turbonews.co.kr/wp-content/uploads/2024/03/Supreme_Court_2009-218x150.jpg)

